본문 바로가기

인초이스

주목 무료 입니다! 운전면허증 있으시죠 즉시 신청하세요!!!

반응형

안녕하세요. 어느덧 벌써 8월 22일 휴일이 되었네요. 행복하고 웃음가득한 멋진주말 보내시고 가정에 웃음꽃이 만발하는 주말 되시기 바랍니다. 오늘은 인초이스가 주목 무료 입니다! 운전면허증 있으시죠 즉시 신청하세요!!! 라는 주제로 아주 중요한 정보를 알려드릴까 합니다. 끝까지 보시고 신청하지 않으신 분들은 반드시 신청하시기 바랍니다.

시작하기 이전에 구독 좋아요 부탁드리며 유튜브 인초이스 채널도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 해주셔서 글을 쓰는데 힘을 보태주시면 감사 하겠습니다. 우선 여러분들이 운전을 하시면서 가장 마주하기 싫은 게 있습니다. 운전면허 시험 보신다 생각 하시고 맞추어 보시기 바랍니다. 객관식이 아니고 주관식 문제 입니다.

.

.

과태료는 무엇 입니까?

답 :

.

.

범칙금은 무엇 입니까?

답 :

 

 

 

아~~~짜증난다!!!

 

어떻게 하겠어 위반했으니 내야지 또 벌점까지...?

 

 

답을 정확히 적으신 분들도 있겠지만 많이들 헷갈려 하시는 게 과태료와 범칙금 입니다. 이 두가지 모두 우리를 당황하게 하고 화나게 만드는 고지서란 면에서는 똑 같은 점이 있기는 합니다만, 그 내용에 있어서는 조금은 다르니 오늘 인초이스가 확실하게 알려드리고 대처방법 또한 제시해 드리겠습니다.

주목 무료 입니다! 운전면허증 있으시죠 즉시 신청하세요!!! 를 통해서 안전운전도 하시고 대비책도 준비하세요.

.

.

과태료 : 운전자 확인불능 즉, 무인단속 카메라 등으로 적발되어 금전적으로만 징계. 차량 소유주에게 책임을 물음.

           형벌이 아니어서 과태료 납부의 기록이 남지 않고 벌점도 받지 않음.

.

.

범측금 : 교통법규를 위반한 현장에서 단속 경찰에게 바로 적발되는 경우. 범칙금과 함께 벌점까지 받아야 함.

 

 

확실하게 과태료와 범칙금의 차이가 구분이 되시나요? 운전자가 없으면 과태료 있으면 범칙금이 됩니다.

자 그러면 구분은 하였는데 뒤에서 이어지는 글을 더욱 잘 읽어보셔야 합니다.

 

 

당황 하셨어요?

 

 

https://youtu.be/iwBPwA3pxiI

 

 

 

여러분들이 진짜 진짜 조심해야 하는 부분이 있습니다. 고지서가 날아옵니다. 당황스럽고 가슴이 쓰리시죠. 만약 속도 위반 고지서라고 볼께요. 과태료와 범칙금 중에서 선택하여 납부하실 수 있도록 범칙금 납부시 금액, 과택료 납부 시 금액으로 구분하여 고지되어 있습니다. 운전자를 알수가 없으니 두가지 중 선택하라는 겁니다. 범칙금이 더 싸니까 이걸 선택하시면 벌점과 보험료 할증까지 붙으니 1만 원이 더 싸다는 이유로 선택하시면 1만 원 이상의 손해를 볼 수있게 됩니다.

벌점까지 쌓일 경우에는 40점 이상부터 면허정지 처분을 받는다는 것 아시죠? 벌점 1점당 1일이 가산됩니다.

그러면 40점이면 40일 60점이면 60일이 되겠죠? 이게 더욱 쌓인다고 봅시다. 1년 이내로 누적이 되어서 121 이상이면 면허 취소 처분을 받습니다. 더욱 더 쌓여서 2년간 201점, 3년간 271점 이상 쌓여도 마찬가지로 면허 취소 처분을 받게됩니다. 어떻습니까? 누가 벌점이 저렇게 쌓여하고 생각하시는 분들도 분명 계실텐데요 과연 그런가 봅시다.

안전거리 미확보 10점, 신호위반 15점, 중앙선 침범 30점 등 벌점이 생각외로 많습니다. 그리고 한방에 훅가는 벌점이 존재하는데요 음주운전, 보복운전 등 중대한 교통법규를 위반 시에는 바로 면허 취소를 당하게 됩니다. 

주목 무료 입니다! 운전면허증 있으시죠 즉시 신청하세요!!! 를 보시면 운전이 즐거워 집니다.

 

 

 

인초이스 정보 잘 보시고 납부 하시기 바랍니다!!!

 

보세요 생각보당 벌점이 많죠?

 

 

특히 운전을 생계로 직결되시는 분들은 면허 정지나 취소를 당하시게 되면 엄청난 타격이 될 겁니다. 그럼 대책이 없느냐 그렇지는 않습니다. 항상 조심하는 습관이 대책 중에서 으뜸이고요 그렇지 못했다면 쌓인 벌점을 어떻게 소멸시킬 수

있을까라는 생각도 하시겠죠. 면허 정지, 취소에 대비해서 대박 꿀팁을 전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첫 번째는 착한 운전 마일리지 제도 아시는 분들도 있지만, 많은 운전자들이 몰라서 못 받고 있는 혜택입니다. 즉 1년 동안 교통 법규 위반과 사고없이 안전하게 운전을 했을 때 마일리지 10점을 주는 제도 입니다. 대신 무위반 무사고의 원칙을 지켜야 합니다. 만약 면허 정지 처분을 받게 될 위험이 있을 때 미리 쌓아둔 10점을 활용 한다면 10일을 감경받을 수 있겠죠. 그럼 신청은 어떻게 하는지도 알려드릴께요. 네이버에 착한운전 마일리지 검색하시고 정부 24 링크(efine) 를 누루세요. 그리고 하단의 신청하기 클릭하시고 순서대로 따라하시면 됩니다. 만약 인터넷이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이라면 전국 경찰서 지구대 파출소에 면허증을 지참하시고 가시면 얼마든지 신청이 가능하십니다.

 

 

 

https://www.efine.go.kr/login/loginUser.do?reurl=/licen/goodDrivingMileage/goodDrivingMileageInfo.do?subMenuLv=011200& 

 

경찰청교통민원24(이파인)

경찰청교통민원24(이파인)

www.efine.go.kr

 

 

 

 

 

쌓인 마일리지는 사용하지 않는 이상 누적이 되며 1년이 지나면 재서약을 통해서 계속해서 쌓아가실 수 있습니다. 만약 서약 실천 기간 중에 교통사고를 유발하거나 교통법규를 위반을 했을 경우에는 어떻게 될까요? 그동안 지켜온 날짜는 소멸되며 그 다음 날 부터 다시 서약해야 새롭게 시작할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두 번째 방법은 특별교통안전 교육을 받으시는 겁니다. 벌점 40점 미만의 운전자는 교통안전교육 중에 벌점 감경교육을 수료하고 교육 필증을 경찰에 제출하시면 무려 20점을 감경시켜 줍니다. 이미 40점을 넘겨서 면허가 정지가 되셨던 분들이 이수 하시면 면허정지가 20일 차감되니 반드시 수강하시는 게 좋습니다. 수강 신청은 본인 명의의 휴대폰으로 국번없이 182로 하시고 수강료가 2만 4천 원이 있으니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마직막으로 세 번째 방법이 있는데 여러분들 놀라지 마시기 바랍니다. 무려 벌점을 40점이나 감경시켜주는 방법인데요. 그렇지만 실천하기에도 어렵습니다. 무엇이냐 하면은 바로 도주 차량 신고입니다. 

인적 피해나 뺑소니 차량이나 기타 도주 차량을 신고하거나 직접 검거하시면 무려 40점의 특혜 점수를 줍니다. 운전면허

정지 처분 40일을 받으신 분에게 이런기회가 온다면 정말 좋겠죠. 그러나 사실 그 만큼 쉽지않은 방법입니다.

오늘은 주목 무료 입니다! 운전면허증 있으시죠 즉시 신청하세요!!! 라는 주제를 가지고 알찬 정보를 전해드렸습니다. 

여러분 모두 안전운전 하시고 미리미리 대비책도 세우는 소중한 시간이 되었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복된 주말 되시기 바랍니다!!!

 

 

 

https://yeejun1412.tistory.com/331

 

김지하 선생님이 대한민국 좌빨들에 고하는 말씀!

참으로 위대한 대한민국의 배는 어디로 갈려고 하는가 답답하네요. 오늘은 너무나 답답해서 인초이스가 글을 쓸 수가 없네요. 다만 저의 속을 후련하게 해주시는 김지하 선생님의 좋은 글을 소

yeejun141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