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초이스

과속스캔들 다 꼼짝마라 빵야빵야 빅뱅.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초이스 입니다. 여러분 오늘 하루도 건강하시고 복된 하루가 되시기를 바랍니다. 오늘은 제목이 좀 야한가요. 다 그럴만한 이유가 있으니 끝까지 관심있게 읽어주시기 바랍니다. 모두 아시는 사실이겠지만 가정사도 마찬가지이고 사회생활도 비슷하겠지만 상식과 규범에 어긋나는 행동을 인초이스는 과속이라 표현하고 싶습니다. 그런데 우리 사회는 어느 시기부터 이상한 법을 자꾸 제정을 하거나 뜯어고치려 합니다. 간통죄 폐지, 동성애허용, 낙태죄폐지 등등 인초이스가 생각하건데 이건 여성 인권들을 위하여서 그렇다고 하는데 전혀 그렇지가 않습니다. 아니 오히려 여성에게는 불리하게 작용할 개연성이 많습니다. 여러분의 생각도 댓글로 달아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특히 낙태죄폐지는 반 인륜적 범죄행위란 생각을 지울수가 없습니다. 어떻게 뱃속에 있는 아기를 자르고 낙태를 시키나요? 여성의 건강도 문제지만 다음 임신시에도 악영향을 주는 그야말로 못된 법 입니다. 모든 법이 그렇듯 상식에 기반하고 과속하지말고 충분히 검토나 많은 공청회를 거쳐서 이루어져야 누더기 법의 양산을 막을 수 있다고 생각됩니다.

과속스캔들 다 꼼짝마라 빵야빵야 빅뱅의 사회가 두렵기도 합니다.

아침이니 즐거운 노래도 감상하시면서 화이팅 하는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능청맞은 장난 꾸러기들.

 

 

https://youtu.be/4x9C31ECfRM

뱅뱅뱅 다 꼼짝마라 꼼짝마.

 

 

자 그럼면 오늘의 메인 주제로 들어가 볼까 합니다. 그동안 여러분과 인초이스는 과속 단속이나 교통법규 위반을 어떻게 단속 받았나요. 예전의 기억이 떠오르는데 아마 중학교 시절이 아니었나 하는 생각이 듭니다. 아버님 차를 타고 청계천에

아버님이 필요하신 공구를 함께 사러 나간적이 있었는데 물건을 모두 구매를 하고 집으로 오는 길 이었어요. 거기가 청계천 고과 밑이었는데 갑자기 어디서인지는 모르겠는데 튀어나와 법규 위반이라 하면서 딱지를 끊으려 하는 겁니다. 참 당황스럽죠... 이건 뭐 여러분도 아시다시피 위반이 많은 곳에 함정을 파놓고 덧에 걸려드는 사람을 잡겠다고 하는것 아닙니까. 10이면 10 모르는 사람은 100% 벌금감이죠. 그래도 예전엔 전산화 이전이라 몰래 뒷돈 찔러주면 통하는 시기였어요. 오죽하면 오토바이 순찰경이 1년안에 집을 못사면 바보라 했겠습니까.

과속스캔들 다 꼼짝마라 빵야빵야 빅뱅. 암흑기 빅뱅의 시대로 우리가 접어들지 않았으면 좋겠습니다.

 

 

이건 그래도 양호해요 아예 안 보이는 경우가 허다했어요.

 

 

누워서 단속? 합법이라지만 좀 불쾌하네요!!!

https://youtu.be/ki6jwsJs5wc

 

 

그렇죠 주로 과속을 단속하던 방식이 고정식 또는 이동식 그리고 여기 동영상에서 말하는 블랙 이동식 차량이 있는데 오늘 말씀드릴 부분이 요 블랙 이동식 차량의 부활이 아닌가 싶습니다. 새롭게 바뀌는 과속 단속 방식이란 건데 예전에도 잠깐 있었지만. 이제는 암행어사 제도와 같이 암행 순찰차가 되어 일반 승용차와 똑같아 보이는데 단속차량 입니다.이제는 예전에 해오시던 단속 카메라 앞에서 갑자기 속도를 줄이는 꼼수와 얌체운전이 더 이상 통하지 않을 것 같습니다.

과속차량만 단속 하겠습니까? 중앙선 지정차로 위반 뭐 이런 차량들을 실시간으로 단속하는 방식이죠. 여러분이 사진을 찍으면 거기에 여러분의 위치나 경도 등등의 정보가 세세히 나오는 것 아시나요... 그러한 원리란 생각이 듭니다.

재한 속도를 40km 초과해서 달리는 초과속차량이 우선 단속 대상이랍니다. 이 장비의 성능을 무시하시면 큰일 납니다.

IT기술이 상상을 초월하니까요... 우선은 17대부터 시범운영을 9월 중으로 제도 홍보와 함께 테스틀 시작해서 올해 말부터는 실제 단속에 돌입한다고 합니다. 단속 방식은 실제 과속 차량을 쫓아가면서 하는 기동 단속을 하거나 도로 인근에 세워 놓고 이동식 카메라처럼 단속을 하는 방식 입니다. 도로변에 차량이 세워져 있다면 암행 순찰차일 수도 있으니 꼭 주의 하셔야겠죠? 한가지 더 팁을 드리자면 암행순찰차 과속 단속 장비는 내비에도 안나오고 도로 표지판에도 안나옵니다. 점점 단속 방법이 진화하니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또 모르죠 창이 있으면 방패가 있듯이 새로운 해킹 방어 기술이 나올지도. 인초이스가 보건데 나올 것 같습니다. 어려운 가정사에 벌금을 낼 수는 없으니 안전운전이 최상의 방어입니다. 과속스캔들 다 꼼짝마라 빵야빵야 빅뱅. 재정만 불리려는 꼼수 단속 절대 반대합니다.

인초이스 정보가 유익하셨다면 좋아요 구독 부탁 드리고 유튜브채널 좋아요 구독 알림설정 꼭 부탁드리겠습니다.

오늘도 모두모두 건강하고 복된 하루 보내시기 바랍니다.

 

 

 

 조심 또 조심 휴대폰 사진.

https://yeejun1412.tistory.com/325

 

휴대폰 손쉬운 범죄의 표적이 되고 있습니다.

안녕하세요 인초이스 입니다. 오늘은 여러분들이 없으면 불안해 하는 휴대폰이 범죄의 온상이 되고 있다는 주제를 가지고 몇가지 주의해야 할 내용을 알려드릴까 합니다. 심지어 며칠 전에도

yeejun1412.tistory.com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