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초이스

뛰는 놈 위에 나는 놈 있다 다단계 사기의 먹잇감이 된-코인-

반응형

안녕하세요 인초이스 입니다. 여러분들은 코인에 대해서 많이 아시는 분들도 계시겠지만 아직도 관심이 없는 분들도 상당히 계실겁니다. 진짜 사기꾼들의 수법이 진화에 진화를 거듭해서 전문가인 타짜인 분들도 당하는 시대가 되었습니다. 휴대폰에도 하루에 여러번 보이스피싱 전화가 오는 경우가 있는데 현명하게 대처를 하지 않으면 영락없이 당하고 맙니다. 유명인사나 연예인까지 당하고 심지어 변호사까지 당하는 사례가 있어서 특히 조심하셔야 합니다.

아래의 유튜브 동영상을 보시고 여러분도 대비책을 세우시고 현혹되지 마시기 바랍니다.

 

 

쉽게 돈을 벌려고 하는 넘들이 넘쳐나요.

 

명심하시고 당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https://youtu.be/7h4pEpG1c7w

우리들도 잠재적인 피해자가 될 수도 있으니 조심 또 조심 합시다.

 

 

보이스 피싱 이야기는 너무도 많은 자료들이 있으니 찾아보시기 바랍니다. 뛰는 놈 위에 나는 놈 있다 다단계 사기의 먹잇감이 된-코인-에 대한 이야기를 이어갈까 합니다. 저도 코인에 대해선 문외한이라 비트코인 정도만 알지만 지금은 이름도 듯도 못한 코인들이 즐비합니다. 제가 아는 것은 비트코인 정도 입니다. 비트코인 오늘의 시세를 보는데 깜짝 놀라고 말았습니다. 도대체 옛날에 내가 아는 비트코인 가격이 맞아요 기껏해야 2백만 원이었는데 이게 실화인지? 이러니 코인을 이용해서 사기를 치는 사기꾼들이 급증을 하고있는 겁니다.

 

 

1비트코인이 5천 만원이 넘어요!!!

 

이런 예전에 200만원 시세때 비트코인이나 사둘걸 그랬나? 그저 거품인줄 알았거든요 주변 에서도 문제가 많아서 신경도 안썼는데... 세상은 요지경 입니다. 이러니 뛰는 놈 위에 나는 놈 있다 다단계 사기꾼의 먹잇감이 된-코인-을 이용해서

사기를 치는 신흥 사기꾼들이 나타나 우리들의 돈을 시시탐탐 노립니다. 이 사람들이 사기를 치고 전형적으로 내 세우는 변명들이 가관 입니다. 설명회 때마다 수십 억원의 수익을 내세우며 수익을 과시하던 자들은 손실을 입혀놓고는 이렇게 지껄입니다. 투자한 거는 본인들이 꼼꼼히 알아보고 해야되는 거잖아요. 100만 원도 큰 돈이고 600만 원도 큰 돈이예요.

이익금이 많이 나오는. 이익금만 생각하고 투자했다면 꼼꼼히 생각하지 못한 사람도 솔직히 과실이 있잖아요. 도대체 무슨 변명을 하는건지 이해가 안가네요. 처음에는 무조건 투자하면 돈을 벌게 해주겠다고 떠벌리고는 나중에는 오리발 입니다. 비트코인 하락 한다고 투자한 거래소에 가서 원금을 돌려달라고 하시겠어요 600만원을 넣으면 천팔백만원이 됩니다. 천 팔백 만원을 주겠다는 게 아니예요 1800v캐시 그려면 캐시가 지금 떨어져 있지만 캐시가 만약에 이월 된다면 3600만 원의 가치가 되는거죠. 지금은 떨어졌으니까 파장해요. 그럼 올라 갔을 때 가면 뭐라 할 거예요. 회사에 나머지 돈을 돌려줄 건가요. 알잖아요 당장 조금 힘들다고 피해자라고 하는 거는 맞지 않다. 조금만 기다려 달라...시간 질질 끌다가 도주하거나 구속되거나 둘 중의 하나겠죠. 이 내용은 가상화폐 업계에 새로운 신화를 쓰겠다던 브이 글로벌이란 업체의 조직 최상위 직급에 있는 자들의 항변아닌 항변 입니다. 특히 문제시 되는 것은 유명 인사들을 끌어들여 이용하는데 일반 국민들이 속을 수 밖에 없는 구조를 만듭니다.

 

 

https://youtu.be/YkkYHT2IVvo

앞으로도 코인은 뜨거운 감자가 될 것으로 보입니다 신중하게 돌 다리도 두들기며 건넙시다.

 

정말 말이 안 되는데 속아요...

 

 

브이 글로벌 회사가 가지고 있는 수익 모델이 아예 없었다는 게 문제였고 이를 눈치채지 못하고 지속적으로 600만 원씪계속 투자하는 사람들을 확보하는 것이 이 사람들의 목적이고 이러한 투자자가 없을 경우에는 어느 순간에 파산할 수 밖에 없는 구조랍니다. 육천을 받았다고 치면 이들이 앞으로 지급해야 할 돈이 일조 팔천억이 되는겁니다. 무슨수로 지급이 가능할까요? 뻥 치기에도 이 사람들은 일가견 있어요. 외부에서 3천억 원 투자금을 받았다고 하는데 사람들 꼬이려고 만드는 술수에 지나지 않습니다. 그리고 안전하다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서 고객들의 돈을 제 신탁을 해두었기에 고객의 돈은 회사가 건드리지 못한다. 이것 또한 뻥 입니다. 가상화폐 업계에 신화를 쓰겠다던 브이 글로벌 이들의 화려한 약속은 모두 거짓말 이었습니다. 우리의 주머니를 노리는 사기꾼들이 정말 많이있고 어느 지하에서 지금도 어떻게 사기를 칠지 회의를 벌이는 자들이 많이 있습니다. 각별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불경기에 사기까지 당하면 안되기에 인초이스가 부탁하는 의미에서 뛰는 놈 위에 나는 놈 있다 다단계 사기꾼의 먹이감이 된-코인-을 다루게 되었습니다. 

다음에 인초이스는 더 좋은 글로 찾아뵙겠습니다. 구독 좋아요 부탁드리구요 유튜브채널 인초이스도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 잊지마시고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인초이스-

 

 

https://yeejun1412.tistory.com/322

 

깊은 성찰의 글과 악마판사, 기생충에 대한 생각

안녕하세요 즐거운 주말 보내셨나요. 오늘의 글을 시작하기 이전에 구독과 좋아요 꾹꾹 눌러주시고 유튜브 인초이스 채널도 구독 좋아요 알림설정 부탁드립니다. 인초이스에게 큰 힘이 됩니다.

yeejun1412.tistory.com

 

반응형